캡콥,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이 CPU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 발표 번역 / CAPCOM Reveals Why Monster Hunter World Is Rather CPU Heavy on PC
원문 – https://wccftech.com/capcom-monster-hunter-world-cpu-heavy/
디지털 플랫폼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인 CAPCOM의 William Yagi-Bacon은 ResetEra 포럼에 게시하여 몬스터 헌터 월드가 스케일링이 잘 이루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PC에서 CPU가 무거워지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게임 플레이중 로딩을 줄이기 위해, MHW는 전체 레벨을 메모리에 로드합니다.
메모리에 로드된 자원을 관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몬스터의 행동, 체력 상태, 환경 및 오브젝트 변화, LOD와 오브젝트 컬링 관리,
충돌 감지와 물리 시뮬레이션 계산, 플레이어가 보지 못하는 배경의 원격 측정해야 할 물건 등에 CPU자원이 필요합니다.
이 작업은 GPU렌더링 작업을 보조 하는 것에 더해서 이루어집니다.
MT 프레임 워크 엔진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사용 가능한 모든 코어 및 스레드에 대해 CPU 사이클을 분산하고 작업을로드 밸런싱하는데 적합합니다. 엔진 자체는 x86 CPU 명령어 세트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확장성이 뛰어나며 느슨하게 말해서 x86 명령어 세트를 준수하는 한 PC 또는 콘솔 플랫폼에 상관없이 플랫폼에 독립적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는 8월 9일 PC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며, 콘솔 출시 후 7개월이 조금 넘는다. 당시 카이는 PlayStation 4 Pro 버전에 대한 평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캡콤의 첫 번째로 본격적인 몬스터 헌터는 최신 게임기 (올해 말에 출시 될 PC 포함)를 통해 내가 해 본 RPG 중 가장 강력한 후편 중 하나입니다. 거의 모든 삶의 질적 개선은 세계의 호의에서 이루어지며, 새로운 청중을 위해 그것을 바보 취급하려고하기보다는 그 경험을보다 몰입하고 접근 가능하게 만든다. (나는 분명히 오렌지 샤프니스 해머로 Fatalis를 쓰러 뜨리는 것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충분한 숫돌을 가져오지 않은 바보 였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2018년 첫 달에 불과하며 이미 몬스터 헌터 월드가 내 개인적인 올해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