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디지털 게임 마켓 2018년 6월 번역 / Worldwide digital games market: June 2018
원문 – https://www.superdataresearch.com/us-digital-games-market/
전세계 디지털 게임들의 지출은 6월달에 15%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지난 6월 79억 달러(한화 약 8조 8170억원)였던것에 비해 모든 플랫폼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91억 달러(한화 약 10조 1560억원)를 소비했다. 프리미엄 PC 및 소셜 매출이 소폭 감소한 반면 모바일 및 콘솔 매출은 전년 대비 23% 증가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6월 한달동안 470만장이 팔리다. 이는 2017년 10월에 기록했던 최고판매량에 이은 두번째로 높은 판매량. 스팀여름할인으로 인한 가격할인이 주된 요인.'
'더 크루2는 출시일에 PC와 콘솔에서 70만장의 디지털 판매량을 기록. 이는 올해초 파크라이5의 엄청난 출시일 판매량 기록과는 비교할수 없지만 패키지 판매량이 디지털 판매량으로 넘어오면서 전작 더 크루의 출시일 성적을 앞지름'
'심즈 4는 여전히 잘나가고 있음. 최신 확장팩인 사계절 이야기(Seasons)는 80만장 이상의 PC 판매량을 기록. 이는 작년 11월 출시된 고양이와 강아지(Cats and Dogs)이후 두번째로 성공적인 확장팩. 심즈 4는 출시한지 4년된 게임이라는걸 생각하면 놀라운 기록.'
'콜오브듀티:WWII는 콜오브듀티:인피니트 워페어를 앞질렀지만 콜오브듀티:블랙옵스III엔 뒤쳐져있다. WWII의 추가 콘텐츠 매출은 새로운 DLC출시로 인해 인피니트 워페어의 작년 추가 콘텐츠 매출을 이미 앞질렀지만 출시 2년된 블랙옵스III의 6월 '좀비'DLC 매출엔 상대가 안된다 '